Indicators on 온라인 카드깡 You Should Know

Wiki Article

⑤ 휴대폰, 일반전화를 이용하여 충전한 금액의 환불 시 해당 금액을 납부한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영수증 사본(자동이체의 경우 해당 결제 항목이 기입된 통장 페이지의 사본으로 대치)을 제공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때는 지급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. 

③ "투믹스"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, 주의, 경고, 일시 정지,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. 

⑦ 콘텐츠의 구매대금을 외화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환율‧수수료 등으로 인하여 실제 청구금액이 서비스의 상점 등에서 표시된 가격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. 

⑥ 결제 정보의 입력란은 유료 서비스의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하므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금융정보를 기재하였을 때에는 서비스의 사용 제한은 물론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 

④ "무료서비스"라 함은 "투믹스"가 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 

② "회원"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"투믹스"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 

 - 제공받는자 : (주)에스아이이노베이션, (주)핀크럭스, (주)키스톤, (주)맥스카드, (주)민앤지, (주)마핀, (주)아이지에이웍스, 티디엠커뮤니케이션즈

이용자들이 방문한 투믹스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, 검색어, 보안접속 여부, 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.

    라. 결제취소처리가 불가능한 결제방식(계좌이체 등)을 이용해서 코인 또는 정기결제 상품을 구매한 경우 

① 서비스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회원가입 페이지의 신청서에 다음 사항을 신용카드 현금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. 

② 회원 가입 시 기재하는 계정 정보는 “회원” 본인의 유효한 전자 우편 주소를 기재해야 합니다. “회원”의 실수 또는 의도적으로 유효하지 않은 전자우편 주소를 기재하여 회사의 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가 수신 되지 않을 경우, 이에 대한 책임은 “회원”에게 있습니다. 

⑥ 보너스로 제공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환불이 되지 않으나, 보너스가 포함된 상품의 충전금액을 환불하는 경우 이미 사용한 보너스 내역은 환불잔액에서 차감됩니다. 

⑪ 콘텐츠의 계약이 종료된 경우 판매가 중단되며, "투믹스"는 종료되는 콘텐츠에 대해 사전 공지를 진행 합니다. 

③ "비회원"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"투믹스"가 제공하는 무료 콘텐츠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 

Report this wiki page